Post

[아리사사] Dreaming

[ TKG ] 2015. 2. 25. 23:59











살랑살랑 불어오는 바람에 커튼이 흔들거린다. 살며시 들어와 방 안을 맴도는 바람이 희고 검은 머리카락을 쓰다듬었다. 헝크러진 머리를 살짝 매만져주던 손길에 속눈썹이 파르르 떨리며 움직였다. 아직은 몽롱한 눈빛이 안녕너머의 눈을 바라보았다.


"이런, 깼니?"

"네."

"좀 더 자도 괜찮아. 아직 시간 많이 남았어."


그렇게 말하며 쓰다듬는 손길을 느끼며 그의 목에 손을 둘렀다. 그럼 더 자도 되나요? 물론, 늦잠만 아니라면 괜찮아. 느릿하게 눈을 깜박이며 말하는 하이세의 이마에 살며시 입술이 맞닿았다. 잠깐사이에 느껴지는 온기. 조금 얼굴을 붉히며 웃어보이자, 그는 손가락으로 뺨을 어루어 만지다 입을 맞추었다.
애태우듯이 간질간질하게 느껴지는 입술이 떨어지자 하이세는 발갛게 달아오른 뺨을 손으로 감쌌다.


"더 자라고 하더니, 잠을 깨우면 어떡해요."

"푸흐흐, 미안해."


너무 예뻐서. 그렇게 말하면 할 말이 없어지잖아요. 서로를 바라보며 이야기를 하고있었을 때, 옆에서 진동이 울렸다. 지잉지잉, 아리마는 소리가 나는 곳으로 손을 뻗어 핸드폰을 집었다. 진동이 금방 멎은 걸 보니, 아무래도 문자인 듯 싶었다. 문자의 내용을 확인하던 그는 이불을 살짝 걷으며 침대에서 일어섰다.


"무슨 일이에요?"

"국장님 호출이야. 먼저 가봐야 할 것 같아."

"역시 바쁘시네요."

"간만에 같이 있는건데 미안, 하이세."

"괜찮아요. 아, 저는 좀 더 자다가 준비하고 갈게요. 걱정하지마세요."

"그래? 그럼, 늦지않게 와."


그렇게 턱을 매만지며 말하는 하이세를 보던 그는 넥타이를 바로 매며 옷을 바로 입었다.
사랑해, 하이세. 고개를 숙이며 귓가에 속삭였다. 그 말을 들으며 그를 꼭 껴안았다. 한번만, 더 해주세요. 그 말 더 듣고싶어요. 그렇게 어리광을 피웠다. 그런 나를 보며 그는 다시금 말했다. 사랑해, 사랑해.
그거면 됐어요. 그의 등을 둘러쌌던 팔을 풀으며 웃었다. 그런 하이세의 머리를 쓰다듬으며 의자에 두었던 자켓을 입었다. 다녀올게. 다녀오세요. 문 닫히는 소리가 들려왔다. 하이세는 다시 침대에 누워 이불을 감싸안았다. 그리고 살랑거리는 바람을 느끼며 눈을 감고 잠에 빠져들었다.







* * *







꿈을 꾸었어요. 당신이 더이상 따스한 눈빛으로 나를 바라봐 주지않는, 그런 꿈을 꾸었어요.
조금은 슬프다고 생각했어요. 꿈 속에서의 저는 울고 있었거든요. 저를 보지않고 걸어가던 당신을 보면서 눈물을 흘렸어요.
하지만 지금와서 생각 해 보니, 어쩌면 꿈이 아닐지도 모르겠네요.

알고있거든요.
당신이 나를 사랑하지 않는다는걸, 머지않아 나를 떠날 것 이라는 걸 말이에요.
그게 현실이고 이게 꿈이라는 거, 알고있어요. 너무나도 잘 알고있어요.



그래도 그런 당신이 나를 안아주었으면 해요. 사랑해 주었으면 해요.

그러니 제게 거짓말을 해주세요. 사랑한다고. 사랑한다는 달콤한 거짓말을, 제게 해주세요. 그거면 충분하니깐.







'TKG' 카테고리의 다른 글

[히데카네] Eclipse #1  (0) 2015.03.11
[히데카네]조각글-장갑  (0) 2015.03.07
[츠키카네] 조각글2  (0) 2015.02.21
[츠키카네] 조각글1  (2) 2015.02.16
[히데카네] -무제  (2) 2015.02.12
▲ top